웨이브 '팝의 여왕' 아델 콘서트 선보인다..30일 밤 9시 OTT 독점공개

송정은 기자 승인 2021.11.30 11:04 의견 0
30일 웨이브(wavve)가 영국의 팝 아티스트 아델(Adele)의 컴백 콘서트 '원데이 위드 아델' 실황 영상을 30일 밤 9시 OTT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자료=웨이브]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국내 대표 OTT 서비스 웨이브(wavve)가 코로나 시국으로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내한공연이 침체된 상황에서 '팝의 여왕' 아델(Adele)의 콘서트 영상을 공개해 팝 팬들의 팬심 자극에 나선다.

웨이브는 영국을 대표하는 팝 아티스트 아델의 특별 콘서트 실황 '원데이 위드 아델(One Night Only)'를 30일 밤 9시 OTT 독점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원데이 위드 아델'은 지난 19일 6년 만에 새 앨범 '30'을 발매하고 컴백한 아델의 120분 콘서트 실황이다. 콘서트 영상에는 아델이 직접 부른 새앨범 수록곡 라이브 실황과 '토크쇼 여왕' 오프라 윈프리와의 토크쇼도 함께 볼 수 있다.

아델은 그래미 어워드의 4개 주요 부문(올해의 앨범상, 올해의 레코드상, 올해의 노래상, 신인상)을 모두 석권한 전 세계 3명의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 이외에도 9개의 브릿상과 아카데미상 그리고 골든글로브를 석권하며 현존 최고의 팝 아티스트로 꼽히고 있다.

웨이브 관계자는 "월정액 독점 계약을 통해 유료 이용자가 3개월간 VOD를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원데이 위드 아델' 콘서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웨이브 한승희 해외수급유닛장은 "이번 콘서트가 유명 해외 아티스트들을 방구석 1열에서 직관할 수 있는 기회로 다가가길 바란다"며 "아델의 신곡과 명곡들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