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 언택트 교육

강헌주 기자 승인 2021.10.21 14:24 의견 0
위례 포레스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보육교사들이 언택트 교사교육을 받고 있다. [자료=부영그룹]

[한국정경신문=강헌주 기자] 부영그룹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들을 대상으로 언택트 교육을 진행한다.

부영그룹은 전국 68개 부영 아파트 단지 내에 운영 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 519명에 20일부터 26일까지 화상 언택트 교사교육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부영그룹은 해마다 어린이집 보육 질의 제고를 위해 보육 전문가가 직접 어린이집을 방문해 교사교육을 실시해왔다. 현재는 코로나19로 온라인 프로그램 줌을 이용해 언택트로 교육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영유아 기질의 이해와 행동지도’라는 주제로 영유아들의 기본생활습관, 생활지도, 문제행동지도 등 다양한 사례를 통한 맞춤형 교육을 실시한다.

부영 아파트 단지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임대료가 없고 임대료분에 대해서는 어린이집의 영유아를 위해 사용된다. 또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