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가 20일 올 상반기 실적을 포함해 발간한 회사소개서 표지 [자료=LGU+]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LG유플러스(LGU+)가 20일 올 상반기 실적을 포함한 '회사소개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LGU+가 이번에 발간한 회사소개서는 고객사나 협력사가 LGU+의 주요 서비스 및 성과에 대한 빠른 이해를 위해 제작됐다. LGU+관계자는 "해외 협력사의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영문·중문·일문 버전으로도 제작했다"고 밝혔다.
LGU+의 회사소개서 발간은 지난해 실적을 포함해 지난 4월 발간한 회사 소개서에 이어 올 해만 두 번째다. 이번 회사소개서에는 올 상반기 주요성과를 소개하고 부문별 주요 서비스 소개 및 대내외 활동 및 파트너십 등에 중점을 두었다.
LGU+가 회사소개서에서 밝힌 핵심 키워드로는 ▲5G 모바일 서비스(U+프로야구, U+VR 등) ▲5G 글로벌 리더십(XR얼라이언스 및 AR·VR 콘텐츠·솔루션 수출 등) ▲MZ세대 맞춤형 소통 공간 ▲교육 플랫폼(U+아이들나라 등) ▲스마트 솔루션(스마트팩토리 C-ITS등) ▲파트너십(넷플릭스·구글·스포티파이 등) 이다.
LGU+는 회사소개서를 전사 임직원과 공유해 정부·기관 행사, 경력 및 신입 사원 채용, 임직원 참고 자료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LGU+ 황현식 사장은 회사소개서 인사말에서 "LGU+는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끊임없이 혁신해 나가는 기업을 지향하지만 기술 자체보다는 고객가치를 더욱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고객 일상 속 소소한 변화까지 놓치지 않고 고객의 입장에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고객의 삶이 더 즐거워질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