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하남읍, 파크골프교실 1기 수업 개강

최규철 기자 승인 2021.10.20 08:30 의견 0

지난 19일 밀양시 하남읍행정복지센터(읍장 민병술)와 하남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민경삼)는 주민자치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파크골프교실 1기 수업을 개강했다. [자료=밀양시]

[한국정경신문(밀양)=최규철 기자] 밀양시 하남읍행정복지센터(읍장 민병술)와 하남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민경삼)는 지난19일 하남읍 주민의 문화․여가생활의 증진을 위해 주민자치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파크골프교실 1기 수업을 개강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개강한 파크골프교실은 지난 9월에 개장한 하남파크골프장이 인기 지역자원으로 각광받으면서 이를 활용한 특색 있는 주민자치프로그램으로 선보여 주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파크골프교실 1기 프로그램은 지난 12일부터 수강생을 모집하여 단 이틀만에 접수 마감이 되어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하남파크골프장에서 교육이 진행된다.

민경삼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의 열렬한 희망 아래 파크골프교실을 주민자치프로그램으로 처음 선보이게 되어 보람을 느끼며 주민들이 코로나19로 쌓인 피로감을 없애고 건강한 일상을 회복하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민병술 하남읍장은 “하남읍주민자치위원회와 하남읍에서 읍민들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 프로그램을 마련한 만큼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프로그램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