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로운 캠핑생활 라이브 쇼핑 특별 기획전' 19일 생방송..전 제품 1+1 추가 증정

김영훈 기자 승인 2021.10.17 13:14 의견 0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도내 소상공인의 우수제품을 판매하는 '경기로운 캠핑생활 라이브 쇼핑 특별기획전'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19일 오후 7시 진행한다. 사진은 지난 9월 개그맨 윤성호와 함께 '2021 경기가 좋아 경기도 추석특별 기획전' 모습. [자료=경기도]

[한국정경신문(수원)=김영훈 기자]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도내 소상공인의 우수제품을 판매하는 '경기로운 캠핑생활 라이브 쇼핑 특별기획전'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19일 오후 7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경기도주식회사에서 엄선한 도내 우수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등 5곳이 참여한다. 판매 상품은 경기도주식회사에서 운영하는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한 우수상품들이다.

구체적으로 경기도주식회사의 사회적가치 생산품 공동 브랜드인 '착착착'에서 엄선한 제품이면서 캠핑에 챙겨갈 수 있는 '핫쿡볼 파티팩 2SET' 8000원, '100% 찻잎 밀크티 보틀형 3개 냉침 콜드브루' 1만1000원, '블랙푸드 건강한끼' 35g*10개입 2만360원 등이 있다. 모든 판매 제품을 대상으로 하나 구매 시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오후 7시부터 9시30분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내 '경기로운 캠핑생활 라이브 쇼핑 특별기획전' 코너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최근 캠핑 유튜버로 떠오른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미디어콘텐츠 창작자)' 녜미누 TV의 녜미누가 출연해 라이브 커머스(실시간 소통 판매)로 판매한다.

경기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경기도가 보증하는 우수한 사회적가치 생산품 구매를 통해 착한 소비확산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라며 "경기도형 문화뉴딜 사업이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경기도 내 주요 상권과 소상공인들의 자립과 상품홍보, 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로운 캠핑생활 라이브 쇼핑 특별 기획전'은 '경기도형 문화뉴딜 시즌II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경기도가 올해 9월 처음 '추석특집 라이브 쇼핑 특별 기획전'에 이어 시행하는 사업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