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뉴 스카이라인 조성"..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11월 분양

송정은 기자 승인 2021.10.14 14:11 의견 1
11월 분양 예정인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의 투시도 [자료=현대엔지니어링]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다음 달 경남 창원에 초고층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을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창원시 성산구 상남도 일대에 들어서는 지하 6층에서 지상 46층, 2개 동 규모에 전용면적 88㎡·102㎡의 생활숙박시설이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에는 총 296실과 지하 1층에서 지상 4층 및 스카이라운지로 구성된 상업시설 총 86실이 함께 공급된다.

특히 내년 1월 13일 특례시 도약을 앞둔 창원시 내에서도 최근 5년간 신규 공급이 많지 않았던 성산구 내에 공급되는 단지라 실수요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의 주요 특징으로는 ▲KTX창원중앙역과 창원역이 이용가능한 교통 편의성 ▲단지에 근접한 롯데백화점·이마트 등 상업시설 ▲근로복지공단 창원병원 등 생활편의시설 인접 ▲인근 창원광장과 용지호수공원 등 풍부한 녹지공간 ▲출퇴근이 용이한 LG·현대 등 대기업산업단지 등이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현대엔지니어링이 창원시에 선보이는 첫 힐스테이트 브랜드다.성된다.

단지에는 호텔식 로비를 적용했으며 커뮤니티 시설과 호텔 컨시어지 서비스도 도입한다. 루프탑 인피니티 풀이 창원시 최초로 조성되며 최상층인 44~46층에는 스카이라운지를 마련한다.

단지의 내부 공간은 남향 위주 배치이며 전 실에는 오픈 발코니를 설계했다.

1실당 주어지는 주차대수는 1.7대이다.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 분양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창원 센트럴은 고층 설계와 다양한 서비스 등이 잇따라 도입되는 만큼 그동안 창원시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프리미엄 라이프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