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도시개발 미래인재 양성..'HDC 드림 디벨로퍼' 모집

송정은 기자 승인 2021.10.13 10:43 의견 0
HDC현산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HDC 드림 디벨로퍼' 모집에 나선다. [자료=HDC현대산업개발]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HDC현대산업개발(HDC현산)이 도시개발 부문 미래인재 양성에 나선다.

HDC현산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건축·도시공학·부동산 관련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 1기 'HDC 드림디벨로퍼' 모집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HDC현산 관계자는 "HDC현산이 처음으로 모집하는 HDC 드림 디벨로퍼는 5개월 동안 HDC현대산업개발의 다양한 복합개발 사례와 도시 공간에 대해 학습한다"며 "참가자 개인 역량 성장을 위한 큰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특히 모든 참여자에게 한국생산성본부 부설 한국사회능력개발원이 제공하는 디벨로퍼 양성교육의 수강과 함께 HDC현산 개발영업본부 실무자와의 멘토링 기회도 제공하는 등 참가자들의 미래 진로 탐색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제1기 HDC 드림 디벨로퍼는 2명으로 팀을 구성해 대표자 1명이 이메일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비대면 면접을 거쳐 최대 10개 팀(20명)을 선발해 활동 수료자와 우수활동 팀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및 수상 기회가 제공된다.

HDC 드림 디벨로퍼 프로그램을 기획 담당자는 "HDC현산은 공간이 지닌 잠재력을 끌어내고 도시에 활력을 불어 넣는 개발사업을 추진해가며 리얼 디벨로퍼(Real Developer)로 성장 중이다"며 "HDC 드림 디벨로퍼와 함께 미래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갈 젊은 인재들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