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 오피스텔 ‘이안 테라디움 비산’ 분양 돌입..24일 홍보관 오픈

강헌주 기자 승인 2021.09.23 10:15 의견 0
‘이안 테라디움 비산’ 투시도 [자료=대우산업개발]

[한국정경신문=강헌주 기자] 경기도 안양시 주거용 오피스텔 ‘이안 테라디움 비산’이 24일 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안 테라디움 비산’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570-4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지하 4층~지상 24층으로 오피스텔 전용 62㎡~63㎡ 총 108실이다. 시공은 대우산업개발과 디더블유씨앤디가 맡았다. 입주는 2024년 5월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철 1호선 안양역과 명학역, 4호선 범계역이 가까워 편리한 교통여건을 갖췄다. GTX-C노선 및 월곶-판교복선전철 호재를 품고 있어 교통 인프라는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안양중앙초를 중심으로 평촌 학원가 이용이 수월하며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워 주거 편의성이 높다는 평가디.

‘이안 테라디움 비산’은 오는 29일 청약접수를 실시하며 당첨자 발표는 30일이다. 정당계약은 10월 1일 진행된다.

이 단지는 감각적인 특화설계 돋보인다. 먼저, 3Bay 3룸 및 욕실 2개 설계를 기반으로 주거용으로서 최적의 구조를 갖췄다. 또 고급 마감재를 사용한 인테리어를 통해 멋스러움을 더했고 비스포크 키친핏 냉장고·듀얼정수기·시스템 에어컨·세탁기·건조기 등 다양한 빌트인 가전을 제공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단지 내 주차는 총 111대까지 수용, ‘1실 당 1대’ 주차를 가능케 했다.

단지 주변 안양시청·동안구청·만안구청 안양소방서 등 다양한 공공기관과 함께 개발 중인 안양 행정업무 복합타운, 안양 IS 비즈타워가 완공을 앞두고 있어 임차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