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골퍼 위한 간편 케어..골프존 오케이, ‘오케이 올인원 키트’ 출시

김형규 기자 승인 2021.08.23 15:08 의견 0
오케이 올인원 키트 [자료=골프존 오케이]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골프존 뷰티케어 브랜드 오케이가 골퍼들의 쾌적한 라운드를 위한 간편 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골프존은 ‘오케이(OKAYY)’에서 ‘오케이 올인원 키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올인원 키트는 라운드 시 골프용품부터 멘탈 컨디션까지 다양한 준비물을 챙기느라 바쁜 골퍼들을 위한 간편 키트로 구성된 스킨케어 전용 뷰티 케어 제품이다.

장시간 진행되는 라운드에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오케이 선가드 스틱과 자외선을 물리적으로 차단하는 오케이 컬러풀 선가드 패치, 라운드 종료 후 애프터 케어를 할 수 있는 이지케어 키트, 오케이 로고 파우치 등 실속 있는 구성이 돋보인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는 마무릿감이 장점인 오케이 선가드 스틱은 미니멀한 사이즈로 라운드 시 파우치는 물론 주머니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오케이 컬러풀 선가드 패치는 컬러풀하고 비비드한 패턴으로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올인원 키트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이지케어 키트의 경우, 각각 일회용 비닐팩에 담긴 탈모 기능성 샴푸, 폼클렌저, 로션, 하이드로겔 시트 마스크팩 총 4가지 제품을 한 장으로 구성해 필요에 따라 뜯어서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편의성이 특징이다. 특히 키트에 포함된 마스크팩은 시원하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액상 타입의 에센스가 흐르지 않는 하이드로겔 시트지를 사용해 라운드 후 돌아오는 차 안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