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여름 휴가철 ‘차캉스’ 이벤트..한 달간 전시장 경품 제공

오수진 기자 승인 2021.08.04 17:16 의견 0
[자료=르노삼성자동차]

[한국정경신문=오수진 기자] 르노삼성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차캉스’를 콘셉트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이달 한 달간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에 방문한 고객 및 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 시대에 따라 차박, 차캉스, 차크닉 등 차량에서 여름휴가를 즐기는 트렐드에 맞춰 기획됐다.

먼저 이달 중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에 방문해 시승 또는 상담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캠핑 필수 아이템으로 오랜 시간 보냉력을 유지할 수 있는 스탠리 워터저그를 증정한다. 또한 이달 중 계약 및 출고(전 차종 대상)를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스타일러를 증정한다.

‘광속 출고하고 차캉스 떠나자!’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에 방문 후 공개 된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에 친구, 가족, 지인 등을 @태그해 댓글을 남기는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XM3 인카페이먼트 런칭 기념 CU 기프티콘 1만원권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5일부터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탄탄한 기본기와 정숙성과 편안함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중형SUV QM6 구매 시 최대 5일 이내에 광속 출고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완성차 업계에 차량용 반도체 공급 부족 여파로 차를 주문하고 상당히 오랜 기간 대기해야 되는 상황에서 주문 후 기다림 없이 바로 출고를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가장 빠른 선택이 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