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 '이천 라온프라이빗' 안전시공 공로로 이천시 표창 수여
송정은 기자
승인
2021.08.04 15:51 | 최종 수정 2021.08.04 15:55
의견
0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라온건설이 지난 달 30일 경기도 이천시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 받아 이천시 표창장을 수상했다.
라온건설은 '이천 라온프라이빗'을 높은 품질로 안전시공해 입주자들로부터 민간분양 아파트의 모범사례로 추천받았다.
이와 함께 이천시 취약계층 지원 사회공헌 활동의 공로도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
라온건설의 '이천 라온프라이빗'은 ▲조기준공 ▲안전 및 품질관리 ▲현장 분쟁 최소화했고 단지 내 어린이집은 국공립 어린이집으로 무상임대해 지역 주민들의 자녀 양육 부담도 경감했다.
이 외에도 라온건설은 '라온 1004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 5월과 2018년 4월 두 차례에 걸쳐 경기 이천시에 거주하는 저소득·소외계층을 위한 후원도 꾸준히 진행했다.
라온건설 손효영 대표는 "라온건설이 책임 있는 사회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노력해온 행보를 높이 평가받아 수상한 뜻 깊은 상"이라며 "향후에도 시정 발전을 위해 힘쓰는 한편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모범적인 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