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경력자에 업계 최고 대우..버즈니, 2021 하반기 공개 채용

이상훈 기자 승인 2021.07.29 15:05 의견 0
[자료=버즈니]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2021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은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백엔드 엔지니어, 데이터 엔지니어, 프로덕트 매니저, MD, 광고 매니저, QA 매니저, BX 디자이너 등이다. 커머스 AI 기술연구 조직 버즈니 AI Lab에서는 추천 리서치 엔지니어, 백엔드 엔지니어를 채용한다. 채용 규모는 약 20명이며, 모집 기간은 채용 시 까지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과 과제, 1차 면접, 2차 면접 순이며, 1차 면접의 경우 구글 Meet을 활용한 온라인 면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연봉의 경우 개발 직군 신입 초봉 기준 5000만 원 수준이며, 경력의 경우 실력에 따라 업계 최고 대우를 한다는 방침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버즈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버즈니는 코로나19에 대응해 지난해 2월부터 전사 재택근무에 돌입, 현재까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맞춰 재택근무와 자율출근제를 병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영국 파이낸셜 타임즈와 글로벌 리서치 전문기관 스태티스가 선정한 ‘아시아 태평양 고성장 기업 2020’에 선정됐다.

버즈니 경영전략조직 인용휘 팀장은 “홈쇼핑모아는 커머스 AI기술을 바탕으로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모바일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버즈니와 함께 모바일 홈쇼핑 시장을 선도할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