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도 풍성하게 즐기세요"..프레시지, 제주 고기 '흑돈가'와 협업 밀키트 6종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7.23 08:22 의견 0
흑돈가 랍스터&돈마호크 캠핑세트 [자료=프레시지]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프레시지 캠핑족을 겨냥한 캠핑용 밀키트를 선보인다.

프레시지는 제주도 고기 명가 ‘흑돈가’와 함께 캠핑장에서 즐길 수 있는 돈육 밀키트 6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통계청 추정치로 국내 캠핑인구 700만 시대에 캠핑장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흑돈가 돈육 밀키트 6종은 제주산 돼지고기와 각종 해산물을 숯불에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는 캠핑세트 2종과 흑돼지를 소재로 한 제주 대표 돈육 메뉴 4종으로 구성됐다.

돈육 메뉴 중 짜글이와 두루치기는 1인가구도 집에서 흑돼지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장기보관이 가능하고 소포장 된 'the EASY 밀키트' 메뉴로 출시됐다. 품질 높은 제주산 돈육만을 활용해 특유의 육향과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흑돈가 캠핑세트는 ▲제주산 돼지고기와 가리비, 새우, 그린홍합 등의 해산물 패키지로 구성된 '흑돈가 캠핑세트'와 ▲제주산 돼지고기와 해산물 패키지에 돈마호크(등심살코기)와 랍스터가 함께 구성된 '흑돈가 랍스터&돈마호크 캠핑세트' 2종으로 구성됐다. 흑돈가의 시그니처인 멜젓을 비롯한 다양한 소스 구성이 특징이다.

흑돈가 돼지고기 요리는 ▲매콤 칼칼한 국물과 제주산 흑돼지가 만나 짜글이로 완성된 ‘제주 흑돼지 짜글이’ ▲매콤하고 달콤한 소스에 버무려진 제주 흑돈육과 채소가 어우러진 ‘제주 흑돼지 두루치기’ ▲칼칼한 국내산 묵은지와 두툼한 제주산 흑돈 전지를 사용한 ‘제주 흑돼지 묵은지찜’ ▲간장양념소스에 육즙 가득 달콤 짭짤한 맛이 특징인 ‘양념 제주 우대갈비’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