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서스펜스·하드보일드, 골라보는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 캐스팅 공개

이슬기 기자 승인 2021.07.21 12:38 의견 0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 캐스팅. [자료=알앤디웍스]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는 시카고 밤의 황제로 불리던 갱스터 ‘알 카포네’가 주름잡던 20세기 전반 10년의 시간차를 두고 한 공간에서 일어나는 세 사건을 ‘로키’, ‘루시퍼’, ‘빈디치’란 타이틀의 에피소드로 구성한 옴니버스형 작품이다.

코미디 장르인 ‘로키’ 편에는 한때는 잘나갔던 쇼걸 ‘롤라 킨‘을 중심으로 광대, 롤라의 약혼자 ‘데이빗’, 경찰 ‘바비’와 ‘클레이’, 카포네 조직원 ’볼디‘ 등 쉴 새 없이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여 극적 재미를 더한다.

서스펜스 장르 ‘루시퍼’ 편에서는 카포네 조직의 2인자 ‘닉 니티‘와 그의 와이프로 그의 과보호 속에 자유를 잃어가는 ‘말린’, 카포네 조직원 ‘조조’의 아들이지만 경찰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마이클’이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하드보일드 장르 ‘빈디치‘ 편에는 복수를 꿈꾸는 ‘빈디치’를 중심으로 카포네 조직의 뒤를 봐주는 부패한 경찰청장 ‘두스’ 와 두스의 딸이자 욕망으로 가득한 ‘루시’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는 독립된 세 가지 스토리로 구성되어 각 편마다 3명의 배우가 각기 다른 캐릭터로 등장한다. 올드맨, 영맨, 레이디는 각각의 에피소드를 이끌며 주인공과 주변인물로 분한다.

이처럼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는 서로 다른 이야기에 다양한 캐릭터 등장까지 독특한 구성력이 돋보이는 작품이기에 출연을 확정 지은 9명의 배우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먼저 올드맨 역에는 이건명, 고영빈, 박은석이 이름을 올렸다. 영맨에는 송유택, 장지후, 강승호가 캐스팅됐다. 레이디에는 홍륜희, 소정화, 박가은이 함께한다.

한편,시카고 렉싱턴 호텔 661호에서 펼쳐지는 강렬한 이야기의 연극 <카포네 트릴로지>는 오는 9월 14일부터 11월 21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