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와 ‘썸머 세일 이벤트’..최대 15% 캐시백

이정화 기자 승인 2021.07.01 08:2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하나카드(대표 권길주)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국내 대표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인 트렌비와 ‘썸머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X
하나카드가 명품 쇼핑 플랫폼 트렌비와 ‘썸머 세일 이벤트’를 펼친다. [자료=하나카드]

하나카드는 국내 최대 온라인 명품 쇼핑 플랫폼 중 하나인 트렌비와 지속적으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약 150만 개의 엄선된 정품 상품만을 취급하는 트렌비와의 제휴를 통해 구매 상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5월 진행했던 트렌비와 ‘가정의 달 맞이 온라인 명품 대전’ 역시 많은 고객의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역시 높아진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준비했다. 구매 금액별로 ▲10만원/20만원/30만원 결제 시 1만5000원/3만원/4만5000원 캐시백과 ▲인기 TOP상품 10% 즉시 할인쿠폰(최대 5만원)이 각각 제공된다. 또 결제 금액 상환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2~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해외여행 및 직구 등 편리한 글로벌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하나카드가 지속적으로 운영 중인 ‘G.Lab’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인기 명품 10% 즉시 할인에 최대 15% 캐시백’ 이벤트에 페이지에서 응모 후 트렌비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섹션의 남윤채 주임은 “평소 여름휴가로 해외여행을 다녀오며 즐겼던 쇼핑의 즐거움을 올 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느끼지 못할 것 같은 고객의 아쉬움을 달래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상품으로 준비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조금이나 아쉬움을 달래 드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