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천곡 파인앤유 오션시티’ 사업설명회 5일 개최, 참석자 모집 중

민경미 기자 승인 2018.10.05 09:24 의견 0
‘동해 천곡 파인앤유 오션시티’ 조감도 (사진=더피알)

[한국정경신문=민경미 기자] ‘동해 천곡 파인앤유 오션시티’ 대규모 사업설명회가 5일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 현진관광호텔(강원도 동해시 동굴로 125-3)에서 개최된다.

부동산114에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2019년 부동산 시장 전망과 수익형부동산 투자전략’을 주제로 열린다. 한국자산관리연구원장 고종완 박사 등 부동산전문가들을 초빙해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선착순으로 참석자 200명을 모집 중이며 참가 신청은 부동산114 홈페이지나 전화로 가능하다.

이번 세미나에서 수익형 부동산 상품으로 소개될 ‘동해 천곡 파인앤유 오션시티’는 시행사 대한토지신탁㈜과 시공사 파인건설이 선보이는 동해시 최초의 수익형 투자상품이다.

부동산114에에 따르면 오피스텔형 레지던스(생활숙박시설)로 공급되는 이 단지는 아파트나 오피스텔과 같이 개별등기와 전입신고가 가능해 장기간 거주가 가능하면서도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 또한 거주지, 보유주택수와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제한으로부터 비교적 자유로워 지역민들은 물론 타 지역 투자자들의 관심이 이어진다는 게 부동산114의 전언이다.

지하 4층~지상 18층, 전용면적 21~55㎡, 총 313실 규모며 원룸, 투룸형, 복층형, 테라스설계 등의 평면을 갖췄다. 또 바로 앞에 한섬해수욕장이 자리해 대부분의 세대에서 바다조망이 가능하고 단지 최상층에는 오션뷰 피트니스가 제공된다.

‘동해 천곡 파인앤유 오션시티’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동해시 천곡동 824-1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며 10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