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컴백 앞두고 신보 예판 시작..3가지 버전 알찬 구성 돋보여

이슬기 기자 승인 2021.04.20 09:57 의견 0
하이라이트 Wind Ver. 재킷 이미지. [자료=어라운드어스]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완전체로 가요계 출격을 앞둔 가운데 세 가지 버전의 앨범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20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의 새 미니앨범 'The Blowing(더 블로잉)' 예약 판매가 오늘 정오(낮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시작된다"고 밝혔다.

'The Blowing'은 2017년 10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CELEBRATE(셀레브레이트)' 이후 3년 7개월 만에 하이라이트 완전체로 발표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이다.

'불다' '불어오다'라는 뜻이 담긴 단어 'BLOW'에서 착안해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긴 공백기 끝에 서서히 다가온다'라는 뜻으로 'The Blowing'이라는 앨범명을 선보이게 됐다.

이에 따라 앨범은 'BREEZE(산들바람)', 'WIND(바람)', 'GUST(돌풍)'까지 바람의 종류에 따라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앨범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본 구성으로 포토카드(8종 중 랜덤 1종), 폴라로이드(8종 중 랜덤 1종), 포스트 카드, 엽서, 가사지, 접지 포스터 등이 포함되어 있다. 'BREEZE' 버전은 클리어포토 4종 중 1종, 'WIND' 버전은 등신대 4종 중 1종, 'GUST' 버전은 렌티큘러 포토 4종 중 1종을 증정한다.

앞서 스케줄러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완전체 활동의 서막을 알린 하이라이트는 오랜 기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알찬 구성이 담긴 앨범과 완성도 높은 곡으로 특별한 선물을 선보일 계획이다.

하이라이트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lowing'은 오는 5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