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확신제작소에서 제작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확신 LIVE'에서 '아이오닉5'와 'GV70'을 포함한 전 차종 장기렌터카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한다. [자료=신한카드]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신한카드가 확신제작소에서 제작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확신 LIVE'에서 '아이오닉5'와 'GV70'을 포함한 전 차종 장기렌터카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한다.

확신LIVE(이하 확신라이브)는 소상공인 및 다양한 제휴사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다.

이번 방송은 27일 오후 1시부터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터파크TV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송출된다.

신한카드는 현대자동차의 첫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 200대를 사전에 확보했다. 현대자동차와 협의를 통해 신한카드 장기렌터카 차량을 우선 인도할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다. 전기차 관련 보조금 신청도 대행하고 있다. 관련 절차가 복잡하고 어렵다고 느끼는 고객에게 도움이 될 것이란 설명이다.

신한카드는 확신라이브에서 실시간으로 장기렌터카 계약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3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10명을 추첨해 차박(자동차에서 잠을 자고 머무르는 여행)용 텐트도 증정한다.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확신라이브에서 장기렌터카를 상담만 받으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