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하늘 향해 뻗은 분위기 처럼 컴백 기대감 상승..아름다운 비상 예고

이슬기 기자 승인 2021.03.04 13:33 의견 0
우즈. [자료=위에화엔터테인먼트]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면서 신곡 'FEEL LIKE(필 라이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즈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앨범 'SET(셋)'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 6장을 공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앞서 공개된 포토와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담아냈다. 이전에는 아티스트의 무겁고 진지한 내면에 초점을 맞춘 반면 이번에는 보다 자유로운 모습의 우즈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던 우즈의 표정이 한층 부드러워지고 렌즈를 응시하는 그윽한 눈빛에는 여유가 묻어나 또 다른 아우라가 드러났다.

또 하늘을 향해 팔을 쭉 뻗은 포즈는 자신을 가둔 틀에서 벗어나 금방이라도 날아오를 듯한 느낌을 안겼다. 포토 속에서 우즈는 확장된 자신의 세상을 만끽하며 아름다운 비상을 예고했다.

한편 오는 15일 컴백을 앞둔 우즈는 첫 싱글 앨범 'SET' 타이틀곡 'FEEL LIKE(필 라이크)'를 비롯해 'Touché(투셰) (feat. MOON(문))', 'Rebound(리바운드)' 등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우며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우즈만의 유니크한 세계관을 완성할 마지막 콘셉트 포토에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출격 준비를 마친 우즈가 3월 가요계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