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기업] KGC인삼공사, 사랑의열매에 8억 원 상당 홍삼제품 기부

김형규 기자 승인 2021.02.25 09:19 의견 0
지난 24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가입식에서 KGC인삼공사 김호겸 대외협력실장과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KGC인삼공사]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KGC인삼공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8억 원 상당의 홍삼제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4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진행된 가입식에는 KGC인삼공사 김호겸 대외협력실장, 김호규 대외협력실 경영정책부장이 참석했다. 사랑의열매 김상균 사무총장이 함께했다.

KGC인삼공사의 이번 기부는 정관장에서 연간 추진하는 ‘함께하는 건강한 세상 만들기’ 일환으로 진행됐다.

기부물품은 정관장 대표제품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골드’, ‘화애락진’ 등이다. 코로나19와 경기불황으로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과 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김호겸 대외협력실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있는 홍삼제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기업, 사회가 함께 건강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