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택용 닮은꼴엔 쿨했던 박미선..철구에겐 '극대노'

김영훈 기자 승인 2020.12.04 11:45 | 최종 수정 2020.12.04 12:56 의견 0
자료=김택용 유튜브 캡처

김택용 닮은꼴에 쿨한 반응을 보였던 개그우먼 박미선이 세상을 떠난 후배 개그맨을 언급한 철구에게는 분노했다.

4일 박미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철구가 자신을 언급한 것과 관련해 "내 외모 지적하기 전에 거울 부터 보고 얘기하시죠"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박미선은 "생각하라고 얘기하라고 뇌가 있는 겁니다"라며 불쾌한 감정을 드러냈다.

앞서 전날 철구는 BJ애교용으로부터 생방송 중 홍록기를 닮았다고 외모를 지적당하자 "박지선은 XX세요"라고 말해 논란에 휩싸였다.

이후 철구는 박지선이 아닌 박미선이라고 정정했으나 결국은 외모 비하를 한 것이 아니냐는 비판을 받았다.

박미선이 BJ와 외모와 관련해 엮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박미선은 과거 자신과 김택용이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고는 직접 인스타그램에 "택신?(김택용을 팬들이 지칭하는 단어)"이라고 답글을 달았다.

이후 김택용 팬들이 박미선의 인스타에 찾아가 일종의 도배 형식의 테러를 가하자 김택용이 직접 사과전화를 하기도 했다.

당시 박미선은 괜찮다며 다음에 보자는 인사를 건네는 등 쿨한 모습으로 대응했다.

김택용 때와 달랐던 박미선의 강경한 반응을 두고 네티즌들은 세상을 떠난 후배 개그맨에 대한 언급이 크게 작용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