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나이, 전 연인 열애 터질 줄 알아 "파파라치, 눈치 빨라 알아챘다"

정성연 기자 승인 2020.11.28 21:53 의견 0
출처=JTBC '아는형님'


종편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배우 조병규 나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8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그의 올해 나이는 24세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영화 ‘암살’의 이정재부터 ‘신세계’의 주진모, ‘택시운전사’의 엄태구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그는 이미 다른 이들과 겹친 성대모사 부분에서는 살짝 다르게 뉘앙스를 살려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그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 김보라와 공개열애를 한 바 있다. 다만 지난 8월 1년 6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바쁜 일정 때문에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입자을 전했다. 전 연인 김보라는 공개 연애에 부담감이 없다고 표한 바 있다. 그는 “다른 분들도 워낙 잘 만나고 있지 않나. 저도 평범한 20대인 만큼 자연스러운 모습이라고 생각하나”고 밝혔다.

그는 “사실 파파라치 사진이 찍힐 때 알고 있었다”며 “그 때 식당에 있었는데 바로 옆에서 사진이 찍히기도 했고 제가 눈치가 빨라서 알아챘다”고 전했다. 그는 “그날 따라 뭔가 이상한 느낌을 받았었다”며 “조병규는 몰랐을 거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