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하이얼 글라스 냉장고 2종..핑크+그린화이트, 스카이블루+화이트
김성원 기자
승인
2020.11.19 18:05
의견
0
하이얼 컬러 냉장고 신제품 2종 (자료=하이얼)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11년 연속으로 세계판매 1위를 달성한 글로벌 가전업체 하이얼이 내년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 글라스 냉장고 2종을 새로 선보인다.
하이얼은 상단 핑크, 하단 그린화이트의 248L (HRP257MDPW)와 상단 스카이블루, 하단 화이트의 244L(HRP255MDMW) 냉장고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나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컬러 냉장고로 시판된다. 컬러는 '2021 트렌드'인 핑크와 스카이블루 2종이다. 거울처럼 반사되는 고광택의 글램 글라스 도어를 채택해 핑크와 스카이블루 색상에 화사함을 더했다.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해 유지비가 적은 가성비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소형 냉장고를 찾는 1~2인 가구부터 세컨드 냉장고를 찾는 3인 이상의 가구에서도 부담 없이 개성 있는 냉장고를 사용할 수 있다.
컬러 글라스 냉장고는 소비자를 위해 편리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냉장실이 상단에 위치한 콤비 스타일을 채용했다. 자주 사용하는 냉장실이 위로 올림으로써 냉장실을 사용할 때 허리를 숙일 필요가 없어 허리의 부담을 줄였다.
냉장고 내부에는 LED 등을 설치해 내부를 구석구석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이얼 형태의 온도 조절 방법을 채택해 사용 편의를 높이면서 레트로한 감성의 디자인을 연출했다. 냉장고 내부의 모든 서랍을 투명도어로 설계해 서랍에 보관된 식재료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핑크+그린화이트(248L, HRP257MDPW) 냉장고는 냉동제품 소비가 늘어나는 시대상을 반영해 냉장실과 냉동실의 비율을 기존 7대 3에서 6대 4로 설계했다. 비율 변경으로 냉동 식품을 즐겨 먹는 사람도 보관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하이얼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나만의 냉장고를 찾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냉장고를 비롯해 세탁기, TV 등 다양한 라인업에서 컬러 제품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컬러 글라스 냉장고 2종은 쿠팡을 포함한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