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올모스트 메인' 맑고 순수한 매력으로..감성적 캐릭터 포스터 공개

이슬기 기자 승인 2020.11.18 09:01 의견 0
연극 ‘올모스트 메인’ 캐릭터 포스터. (자료=극단 소년)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제작사 극단 소년’의 연극 ‘올모스트 메인’이 작품 감성이 오롯이 느껴지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포스터는 ‘올모스트 메인’ 출연 배우 20인의 모습이 담겼다. 극 특유의 따뜻한 느낌을 표현했다. 오로라가 보이는 가상의 마을 ‘올모스트’를 배경으로 캐릭터의 맑고 순수한 매력을 살리며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인 배우들의 모습은 앞으로 공개될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또한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오늘 오후 2시에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에서 1차 티켓오픈을 진행한다. 12월 19일부터 내년 1월 3일 기간의 공연의 예매가 이루어지며, 초반 약 4회의 프리뷰가 진행될 예정이다.

프리뷰 기간에는 30%의 할인이 제공된다. 이후 공연에 대하여 13일간 조기예매 할인(25%)을, 연극 ‘올모스트 메인’과 극단 소년 제작 공연의 재관람 관객에게는 재관람 할인(20%)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청소년(30%)과 장애인, 국가유공자(50%)는 상시적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극단 소년은 배우 표지훈(피오)를 중심으로 한림예술고등학교 연기과 1기 졸업생들이 모여 결성한 극단으로 연극 ‘슈퍼맨 닷컴’, ‘마니 토즈’ 등 새로운 형식의 연극을 선보이면서 가능성을 인정받은 극단이다.

극단 소년이 선보이는 다섯 번째 작품인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존 카리아니(John Cariani)의 동명 연극을 원작으로 다양한 의미를 담은 사랑을 소재로 9가지 에피소드를 엮은 옴니버스 형식의 작품이다.

‘찾길 바래, 네가 있어야 할 곳’이라는 작품을 관통하는 메인 카피가 서술하듯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본연의 자리를 찾아가는 용기에 대한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올 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치유해줄 단 하나의 작품이 될 전망이다.

표지훈(피오)를 포함해 극단 소년 소속의 김기주, 이충호, 이한솔, 주도하, 최현성이 출연하며, 배우 강은일, 금동호, 김다윤, 문수아, 박준석, 방유인, 변하늬, 이다빈, 이수정, 이준현, 이현아, 조가은, 조용석, 하유원이 합류해 다채로운 스토리를 선보인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 오는 12월 19일에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