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집콕으로 무기력하고 피곤할 때..동화약품 알프스 B4로 활력 충전

김형규 기자 승인 2020.10.20 11:11 의견 0

동화약품 마시는 피로회복제 알프스B4 (자료=동화약품)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무기력증과 피로감을 겪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헬스장, 수영장 등의 운동 시설도 운영 시간을 축소하거나 폐쇄됨에 따라 운동을 할 수 있는 기회도 많지 않다. 이로 인해 운동 부족으로 인한 컨디션 저하를 느끼기도 한다. 이러한 영향으로 피로 해소, 활력 충전을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나 음료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비타민B 4종을 한 병에, 간편하게 피로감 해소

빠른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제품으로 피로회복 드링크제가 꼽힌다. 최근 동화약품에서 출시한 ‘알프스B4’는 비타민B 4종(B1, B2, B3, B6)을 함유, 한 병만 마셔도 간편히 피로감을 해소할 수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알프스B4의 비타민B 4종은 피로 물질 축적을 막아 에너지를 생성해준다. 또한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시키는데 필요한 카르니틴과 타우린도 2000mg 함유돼 육체 피로는 물론, 정신적 스트레스로 지치기 쉬운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준다.

■피로회복제도 뉴트로, 청량한 맛으로 젊은 층 취향 저격

알프스B4는 기존의 피로회복 드링크와 달리 자극적인 맛과 향을 보완하여 목 넘김이 부드러우며 청량감 있고 깔끔한 뒷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1968년에 출시 되었던 피로회복제 브랜드 ‘알프스’의 디자인 콘셉트를 재해석한 뉴트로(New+Retro의 합성어) 감성을 담았다. 알프스B4는 의약외품으로 현재 전국 CU와 약국, 슈퍼마켓, 온라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