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진영X김요한, 90년대 스타일로 완벽 변신..신곡 ‘I Believe’ MV 티저 공개

이슬기 기자 승인 2020.09.23 20:09 의견 0
(자료=스타쉽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캡처)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그룹 CIX의 배진영과 WEi 김요한의 콜라보곡 ‘I Believe’가 베일을 벗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배진영과 김요한의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의 콜라보곡 ‘I Believ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푸른 바다에서 풋풋하고 싱그러운 에너지를 발산하는 배진영과 김요한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90년대 스트리트 패션을 재현한 두 사람의 비주얼과 함께 공개된 ‘I Believe’의 포인트 안무와 신곡 일부는 청량감을 물씬 풍기면서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PEPSI X STARSHIP PROJECT’는 다채로운 K-POP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지난해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음원 강자 지코와 대세 뮤지션 강다니엘을 시작으로 독보적인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CIX의 배진영, 하반기 기대주 WEi의 김요한이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에 참가해 함께 먹고, 함께 마시고, 함께 나눌 수 없는 2020년의 우리를 위로한다. 삶에서 소중한 ‘HERITAGE’를 발견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배진영과 김요한이 참여하는 ‘2020 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의 신곡 ‘I Believe’는 오는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