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신도시 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브랜드 오피스텔..'e편한세상 시티 광교' 이달 분양

이혜선 기자 승인 2020.08.13 10:06 의견 0
경기 수원시 영통구 e편한세상 시티 광교 투시도 (자료=대림산업)

[한국정경신문=이혜선 기자] 광교신도시 중심 입지에 브랜드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대림산업은 이달 중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51-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시티 광교'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15층, 전용면적 21~49㎡, 총 450실 규모다. 전용면적 ▲21㎡타입 196실 ▲30㎡타입 12실 ▲39㎡타입 162실 ▲49㎡타입 80실로 구성됐다. 원룸부터 주거용 투룸까지 다양한 타입이 있다. 광교신도시 최초의 'e편한세상 시티' 브랜드 오피스텔로 최중심 입지인 센트럴타운에 자리 잡고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광교신도시는 약 1131㎡ 규모에 산업단지와 상업, 주거, 행정이 어우러진 친환경 자족형 신도시다. 웰빙타운, 센트럴타운, 에듀타운으로 나뉜다. 센트럴타운에는 법조타운과 수원컨벤션센터, 경기융합타운(예정) 등이 자리 잡고 있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는 지하철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노선을 통해 환승 없이 판교역까지 20분, 강남역까지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광교중앙역 주변 광역버스 환승센터 이용도 편리해 판교테크노밸리는 물론 서울 주요업무지구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다. 여기에 용인서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이 경부고속도로 등 도로교통망이 잘 구축돼 있어 광역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신분당선 연장선도 개통될 예정이다.

광교신도시 최중심 상권에 위치해 있어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는 아브뉴프랑,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아울렛, 갤러리아백화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또 아주대학교병원 등 의료시설이 가깝고 수원월드컵경기장, 광교경기문화창조허브 등 문화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신풍초, 연무중, 다산중, 광교고교 등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교육특화 에듀타운 내 다수의 학원가도 가깝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원천저수지와 광교호수공원이 가까워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다. 혜령공원, 다산공원, 연암공원 등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는 아파트와 달리 청약 자격 제한이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지 제한, 주택 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청약 접수를 할 수 있다.

주택전시관은 이달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