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숲' 배우 하성광 캐스팅..은폐 사건 키를 쥔 경찰정보국장 역 맡아

이슬기 기자 승인 2020.08.13 09:04 의견 0
하성광. (자료=배우를 품다)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배우 하성광이 ‘비밀의 숲2’에 합류했다. 사건의 키를 쥔 핵심인물인 경찰청 정보국장 이명한 역을 맡았다.

13일 하성광의 소속사 배우를품다는 “하성광이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비밀의 숲2’(연출 박현석, 극본 이수연)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방영돼 신드롬적 인기를 얻은 후 3년 만에 돌아온 ‘비밀의 숲2’는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고독한 검사 황시목(조승우)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배두나)을 그린다. 둘은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내부 비밀 추적극이다.

조승우, 배두나, 윤세아 등 기존의 배우들에 전혜진, 최무성 등 연기파 배우들이 합류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하성광도 시즌2 새롭게 합류해 신선함과 완성도를 높인다. 

경찰청 정보국장 이명한 역을 맡은 하성광은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날선 눈빛으로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비밀의 숲2’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후속으로 오는 15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