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산업안전 분야 '스타강사' 정재수 교수 영입..실시간 응답 필기+실기 인강 오픈

김성원 기자 승인 2020.08.12 11:12 의견 0
산업안전 분야 유명 강사인 정재수 교수. (자료=에듀피디)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산업안전 분야 유명 강사인 정재수 교수를 영입했다. 이는 산업안전기사나 산업안전산업기사 자격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배려이다.

에듀피디는 이번에 영입한 정재수 교수와의 직접 통화에서 ‘365일 실시간 교수 질의응답’이 가능한 필기+실기 패키지 인강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산업안전(산업)기사는 산업재해 예방계획의 수립과 작업환경의 점검 및 개선, 위험 방지에 관한 사항과 근로자의 안전교육을 담당하는 국가기술자격인이다. 취득자는 한국산업안전공단, 대한산업안전협회 등 관련 기관의 산업안전 기술 지원 부서 및 기계, 금속, 전기, 화학, 목재 등의 모든 제조업체, 안전 관리 대행업체 등에서 안전관리자로 취업할 수 있다.

현행법상 산재사고 예방을 위해 산업현장의 종류 및 규모에 따라 사업장에 일정 수 이상의 안전관리자 채용이 의무화돼 있다. 이에 따라 산업안전 분야의 인력 채용 시 안전관리자 자격이 부여되는 산업안전(산업)기사 이상 자격증 소지자로 응시 자격을 제한하거나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하고 있다.

에듀피디 정재수 교수는 대한민국 근정포장을 수훈한 산업안전 분야 권위자이자 산업안전(산업)기사 수험의 자타 공인 '일타( ‘1등 스타강사’의 줄임말) 강사'이다. 산업안전(산업)기사 시험의 빠른 합격을 위한 핵심 이론 정리와 적중률 높은 문제풀이 강좌를 제공함으로써 수험생들의 확실한 실력 향상 노하우를 제시한다.

실제로 정 교수는 최신 출제경향분석을 통해 학습 방향을 매년 새롭게 설계해 기출 포인트를 제시한다. 이와 함께 쉽고 명료한 설명을 제공함으로써 기초부터 심화, 기출 학습 마무리까지 단계별 학습이 가능해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 스타일로 정평이 나있다.

무엇보다 정재수 교수는 수험생의 학습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정재수 교수와의 직접 통화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확실한 피드백과 함께 합격 전략을 전수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에듀피디는 선착순 300명에 한해 기존 수강료에서 약 90% 할인을 적용한 ‘특가 혜택’과 함께 ‘필기+실기 기출해설 특강’을 무료로 지원하는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전 과목별 무료샘플강좌 및 정재수 교수의 직통 전화번호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