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브유, 타로카드 두 번째 주인공은 김국헌..데뷔 첫 솔로 싱글 발매
이슬기 기자
승인
2020.08.06 09:48
의견
0
비오브유 김국헌 티저. (자료=더뮤직웍스)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비오브유(B.O.Y) 멤버 김국헌이 첫 솔로곡을 발표한다.
비오브유(김국헌, 송유빈) 소속사 더뮤직웍스는 지난 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김국헌의 솔로 싱글 발매를 예고하는 타로 카드 티저를 공개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송유빈의 타로 카드와 마찬가지로 이미지 상단에는 김국헌의 영어 스펠링 이름이 적혀있다. 하단에는 '2020. 08.09 6PM'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가운데에는 송유빈의 카드 속 그림과 동일한 의문의 와인잔이 그려져 눈길을 끈다.
지난달 19일 송유빈이 솔로 싱글 ‘모든 사랑은 이처럼 따뜻한가요’를 발표한 것처럼 김국헌 역시 오는 9일 자신의 솔로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만큼이나 감미로운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보유한 김국헌이 이번 솔로 싱글을 통해 어떤 반전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더불어 총 세 장의 타로 카드 중 2장이 오픈된 가운데 여전히 공개되지 않은 마지막 카드에는 어떤 내용이 담겼을지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김국헌의 솔로 싱글은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