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근 의사 옷 입는 안재욱·정성화·양준모..뮤지컬 '영웅' 프로필

이슬기 기자 승인 2018.12.12 08:55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공연 프로필 컷이 공개됐다.

12일 오전 뮤지컬 ‘영웅’ 측이 극 중 안중근 역을 맡은 안재욱, 정성화, 양준모와 설희 역의 정재은, 린지(임민지), 이토 히로부미 역의 김도형, 이정열, 정의욱의 모습이 담긴 프로필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공연 프로필 컷은 작품의 시대적 배경을 연상시키는 사실적인 톤과 작품이 가진 묵직한 색채를 그대로 담아 디자인돼 눈길을 끈다.

특히 극 중 안중근 역의 배우 안재욱, 정성화, 양준모는 안중근 의사의 강렬한 염원을 그대로 담은 듯 굳센 필체의 ‘대한독립’이 적힌 태극기를 배경으로 결연한 눈빛과 강건한 자세를 취하고 있어 안중근 의사의 의지를 오롯이 표현해내 눈길을 끈다.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 공연 프로필 컷에는 조국의 독립을 위해 몸을 던진 ‘영웅’ 안중근의 면모와 한 인간으로써 삶과 죽음에 대한 끊임없이 고뇌하는 ‘인간’ 안중근의 복잡한 감정선이 그대로 담겨 뮤지컬 ‘영웅’이 담아낼 안중근 의사의 인간적인 면모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뮤지컬 ‘영웅’은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집중 조명해 조국을 위해 헌신한 애국지사의 면모와 운명 앞에서 고뇌하는 인간의 모습을 깊이 있게 담아낸 작품이다.

특히, 2019년 공연될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공연은 개막 10주년을 맞이해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면서도 현시대를 살아가는 관객에게 맞는 울림을 전달하기 위해 스토리 및 넘버가 부분 수정될 예정으로 알려져 작품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