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스 여성패딩, 실검 등극 왜...손예진 효과?
김은지 기자
승인
2018.12.09 20:21
의견
0
노비스 여성패딩이 집사부 일체 손예진 출연 직후 화제다. (사진 = 방송 캡처)
[한국정경신문 = 김은지 기자] 노비스 여성패딩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정확한 이유는 밝혀지지 않고 있지만 일단 '집사부일체'에서 손예진이 입고 나온 패딩이 아니냐는 관측이다.
즉 협찬을 통한 방송촬영 직후, 예상대로 포털 실검에 관련 브랜드가 올라왔다는 합리적 의심이다.
실제로 '집사부일체' 직후 손예진 패딩은 일순간 화제의 키워드로 등극했다.
현재는 관련 검색어에서 사라진 상태.
그러나 방송 직후 곧바로 sns 통해 '노비스 여성패딩'이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기 시작했다.
물론 그녀가 착용하는 패딩 뿐 아니라 ‘집사부일체’ 방송을 전후로 그녀와 관련된 모습 주변부는 늘상 이슈의 1순위가 되고 있다.
즉 방송 지후 일부 여성 시청자들은 sns을 통해 '노비스 여성패딩 같다'는 의견을 개진한 것.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패딩 정말 인기 많은 옷” “입어보면 알아” “퀼리티가 다른 패딩으로 윰여하다” “반응 너무 좋다” “한파 완벽 대비할 듯” 등의 반응이다.
한편 손예진은 이날 화이트 롱패딩으로 몸을 꽁꽁 싸매고 있음에도 특유의 날씬하고 러블리한 모습이 고스란히 노출돼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