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 교수의 홈쇼핑 방송이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사진=권영찬 닷컴)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 권영찬 교수의 홈쇼핑 방송이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권 교수는 다양한 강연활동과 함께 매직캔, 노터치 슬림파워 청소기, 카포스 프라임 블랙박스 등 다양한 상품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대기업과 공기업에서 ‘나에게 다가온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를 평생의 인연으로 만들어라’, ‘우연을 필연으로 만드는 성공적인 마케팅 노하우’에 대한 마케팅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권 교수는 지난달말에 진행된 홈앤쇼핑 생방송에서 130%의 목표를 달성하며 매진을 이뤄냈다.

‘홈쇼핑계의 매진남’으로 통하는 권 교수는 최근 다양한 제품의 홈쇼핑 매진을 통해서, ‘영업의 달인’, ‘매진의 달인’으로 알려지면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권 교수는 지난 1990년부터 홈쇼핑이 시작되며 NUC전자의 녹즙기와 쥬서기, 요구르트 제조기, 청국장 제조기 등을 홈쇼핑 베스트셀러 상품 군으로 올려놓은 원조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그리고 2000년부터 시작해서 한경희 스팀청소기의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어 홈쇼핑 마케팅을 담당하며, 개그맨에서 마케팅전문가로 활동 영역을 넓혀서 본격적인 마케팅전문가로 활동을 시작했다.

현재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권 교수는 학교에서는 ‘전문 강사 코칭’, ‘연예인과 스포츠인을 위한 전문 상담코칭’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