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hy가 시니어 맞춤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고칼슘 우유(고칼슘 우유)’ 출시를 기념해 정기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겨울철 노년층의 건강관리 부담을 줄이고, 가족간 돌봄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hy가 시니어 맞춤 ‘내추럴플랜 소화가 잘되는 고칼슘 우유(고칼슘 우유)’ 출시를 기념해 정기구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hy)
고칼슘 우유 신규 정기구독 고객에게는 체온 유지를 돕는 ‘보온물주머니’를 선착순 증정한다. 제품 신청은 자사몰 프레딧 또는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다.
hy 시니어 케어 프로그램인 ‘효사랑 안부 캠페인’과 연계해 가족 대상 행사도 진행한다. 자녀가 부모에게 제품을 신청하면 프레시 매니저가 전달과 함께 안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참여 고객에게는 ‘브이푸드 멀티비타민 미네랄 데일리’, ‘잇츠온 무항생제 신선란 10구’를 각각 증정한다.
hy 마케팅 담당은 “고칼슘 우유는 시니어 고객이 소화 부담 없이 칼슘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 출시의 의미를 넘어, 가족 모두가 건강을 나누는 겨울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고칼슘 우유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유당분해우유다. 효소처리를 통해 우유 속 유당을 분해해 유당불내증이 있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뼈 건강을 고려해 칼슘 함량도 자사 일반 우유 대비 2배 높였다. 1병(930ml) 기준 2100mg의 칼슘을 함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