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링크프라이스가 신규 광고주 관리 분야에서 링크프라이스의 전문성과 일관된 서비스 품질을 재확인했다.
커넥트웨이브는 이커머스 광고 마케팅 전문기업 링크프라이스가 지그재그 에이전시 어워즈 2025년 3분기 신규 광고주 케어 부문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2분기에 이어 연속으로 이뤄졌다.
링크프라이스가 지그재그 에이전시 어워즈 2025년 3분기 신규 광고주 케어 부문을 수상했다.(사진=커넥트웨이브)
지그재그는 입점 스토어의 성장 지원을 위해 공식 광고 에이전시 제도를 운영 중이며 분기별 엄격한 평가를 통해 우수 에이전시를 선정하고 있다. 링크프라이스는 이번 평가에서 다양한 마켓 환경과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한 신속한 맞춤형 광고 솔루션 제공과 실행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링크프라이스는 데일리 노출량, 클릭률(CTR), 장바구니 전환수, 찜수 등 핵심 지표에 대한 세밀한 분석을 기반으로 광고 성과를 최적화했다. 특히 과학적 데이터 분석과 전략 수립을 통해 광고 노출량과 유입수를 극대화하며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는 25년간 다양한 업종에서 축적한 노하우와 방대한 데이터, 사용자 경험 분석 역량을 결합한 결과다. 링크프라이스는 합리적 의사결정과 명확한 방향성 제시를 통해 소비자 여정 전반을 고려한 마케팅 퍼널 기획, 경쟁사 키워드 분석, 키워드 트래킹 및 진단 등등 성과중심의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링크프라이스는 2024년 커넥트웨이브의 쇼핑몰 제작 플랫폼 메이크샵 광고사업부와 통합한 이후, 시너지 창출에 주력하며 애드테크(Ad-Tech) 분야 투자를 확대해왔다. 이를 통해 신규 광고주에 대한 신속하고 체계적인 케어 시스템을 구축하며 업계 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링크프라이스 관계자는 "이번 연속 수상은 신규 광고주에 대한 신속하고 체계적인 케어 시스템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메이크샵과의 통합으로 강화된 애드테크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성과중심 마케팅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