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K-게임의 경쟁력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은 세계 시장에서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관심 속 게임사들이 전하는 프로모션과 새로운 소식 등 업계 정보를 매일매일 업데이트 합니다. -편집자 주-

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를 트위치콘에 출품한다. (이미지=넷마블)

■ ‘나혼렙 오버드라이브’, 트위치콘 샌디에이고 2025 출품

넷마블은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미국 샌디에이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트위치콘 샌디에이고 2025’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은 현장에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 부스를 마련한다. 이곳에서 새롭게 업데이트된 기능과 신규 콘텐츠가 포함된 데모 버전을 공개한다. 관람객들은 부스에서 데모 버전을 플레이하고 테마 포토 스테이션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을 방문할 수 없는 이용자들을 위해 라이브 스트리밍도 진행된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게임의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별 게스트가 출연해 게임 플레이 및 해설을 제공한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11월 17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구매를 진행 중이다. 사전구매는 엑스박스 PC와 스팀에서 가능하다. 디럭스 사전구매 이용자는 정식 출시 3일 전 게임을 먼저 플레이할 수 있다.

컴투스가 2025 KBO 포스트시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미지=컴투스)

■ 컴투스, ‘2025 KBO 포스트시즌’ 공식 후원

컴투스는 KBO와 ‘2025 KBO 포스트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컴투스는 4년 연속 KBO 올스타전 스폰서로 참여해 왔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KBO 포스트시즌을 공식 후원한다.

10월 5일부터 열리는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은 진출팀 홈구장에서 진행된다. 컴투스는 공식 후원사로서 현장 응원과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에서도 포스트시즌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컴투스프로야구2025’에서는 오는 10월 9일까지 플레이오프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10월 1일부터 핵심 선수 영입 지원 이벤트를 연다.

‘컴투스프로야구V25’ 역시 사연 응모 이벤트를 통해 플레이오프 직관 티켓을 선물한다. 매 경기 안타나 홈런 등에 따라 선물을 제공하는 접속보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마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