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콜마비앤에이치가 4년 연속 비타푸드아시아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17일부터 19일까지 태국 방콕 QSNCC Hall A에서 열렸다.

콜마비앤에이치가 4년 연속 비타푸드아시아 2025에 참가했다.(사진=콜마비앤에이치)

콜마비앤에이치는 이번 전시에서 Wellness Design Store을 콘셉트로 한 체험형 부스를 선보였다. 실제 리테일 매장과 유사한 환경을 구현해 글로벌 바이어들이 소비자 체험과 동시에 ODM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해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특히 쿨멜팅, 팝핑캔디, 멀티바이알 제품 등 혁신 제형 중심의 K-트렌드 제품에 대한 문의가 집중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K-Trend & Live 프로그램을 통해 K-트렌드 제품 전시와 연계 인플루언서 CEO와의 라이브 방송을 하루 두 차례 진행해 온·오프라인 고객을 연결하는 새로운 전시 방식을 제시했다.

현장에서 관심을 보인 바이어들과 즉석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파트너십 기회로 확장되어 베트남 코코엔비, 태국 야미토 등과 실제 비즈니스 계약으로 이어졌다.

또한 콜마비앤에이치는 쿨멜팅파우더, 팝핑캔디, 초소형정제, 젤리 등 혁신 제형 제품을 직접 시식·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운영했다. 뷰티, 영양보충, 활력 등 13가지 기능성 카테고리와 주요 개별인정형원료(미숙여주, 타마플렉스 등) 기반 다양한 제형과 패키지를 함께 선보이며 ODM 기업으로서의 제조 기술력과 시장 경쟁력을 입증했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비타푸드아시아는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업계의 핵심 무대”라며 “올해는 체험형 부스를 통해 소비자 경험과 ODM 역량을 결합한 새로운 모델을 제시하고, 동남아 전략 시장에서 의미 있는 리드를 확보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