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신라면세점이 K뷰티 트렌드에 맞춰 고객 체험 콘텐츠를 강화한다.
신라면세점이 국내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실장을 초청해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라면세점이 국내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실장을 초청해 뷰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사진=신라면세점)
12월 한 달간 신라면세점을 이용한 고객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 후 인도를 완료한 고객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내달 15일 서울점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열리는 뷰티 클래스에 참여하게 된다.
클래스에서는 박태윤 실장과 함께 2026년 메이크업 트렌드를 살펴본다. 동시에 트렌드에 맞는 메이크업 시연을 선보인다. 참가 고객들은 평소 메이크업과 관련해 갖고 있던 고민을 아티스트에게 질문하고, 개인별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Q&A 세션도 진행된다.
박태윤 실장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K-뷰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코덕(코스메틱 덕후)’들 사이에 화제가 되었다. 라네즈·이니스프리·스틸라 등 인기 뷰티 브랜드에서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한 바 있다. 국내 뷰티 시장의 초창기부터 활동해 온 대표적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평가받으며 국내외에서 폭넓은 팬층과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연말을 맞아 ‘연말 파티’ 콘셉트로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5 신라 어워즈’는 연말 시상식의 신라면세점 버전이다. 2025년 한 해 동안 ▲신라인터넷면세점을 가장 많이 방문한 고객 ▲가장 다양한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 등 여러 주제로 수상자를 선정해 신라 선불 50만원을 증정한다.
동남아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 ‘아난타라 베케이션 클럽’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모든 고객에게 리조트 2박 이상 투숙 시 사용 가능한 40만원 바우처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리조트 2박3일 숙박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