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네오위즈가 신작 ‘셰이프 오브 드림즈’를 선보였다.

네오위즈는 11일 ‘셰이프 오브 드림즈’를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네오위즈의 신작 ‘셰이프 오브 드림즈’ (이미지=네오위즈)

‘셰이프 오브 드림즈’는 역동적인 로그라이트 액션과 MOBA 스타일의 전투를 결합한 PC 게임이다. 여행자 캐릭터 8종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여행자 숙련도 시스템’과 전략적인 빌드업을 지원하는 ‘별자리 시스템’을 선보인다.

게임은 싱글플레이 및 최대 4명 협동플레이를 지원한다. 이용자는 현실과 꿈의 경계에서 150종 이상의 ‘기억’과 ‘정수’ 아이템을 조합해 매번 새로운 빌드를 만들며 깊이 있는 로그라이트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출시 가격은 2만7000원이다. 스팀에서는 2주간 20%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게임 ‘딥 락 갤럭틱: 서바이버’ 및 ‘난설’과의 협업을 통해 각각 ‘락 앤 드림’, ‘드림 오브 스노우’ 번들 상품을 스팀에서 선보인다. 해당 번들을 구매하면 기본 출시 할인에 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출시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아이템 ‘몽환의 숲 강아지’를 무료로 지급한다. 아울러 ‘보스 8회 처치’ 퀘스트를 통해 특별 한정 휘장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