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LG생활건강이 생활밀착형 신규 브랜드 론칭으로 건기식 사업을 강화한다.

LG생활건강은 바쁜 일상 속 지친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어반버스터즈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어반버스터즈 신제품 3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직영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이 바쁜 일상 속 지친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어반버스터즈를 론칭했다.(사진=LG생활건강)

어반버스터즈는 하루하루를 치열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건강 고민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탄생했다. 어반버스터즈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정상적인 면역 기능, 두뇌 건강 등 실생활과 밀접한 건강 고민에 맞춘 3종 제품으로 첫선을 보이며 차별적 고객 가치를 제공한다.

최근 건강과 먹는 즐거움을 모두 고려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따라 3종 제품 모두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형으로 개발했다. 또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제품의 기능성을 인지할 수 있도록 표현한 톡톡 튀는 패키지 디자인과 제품명이 재미를 더해준다.

대표 제품인 어반버스터즈 씹어버려 스트레스 코인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시키는 테아닌 성분과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담았다.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말차 티라미수 맛 코인 제형으로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다.

어반버스터즈 프로폴리스 면역 구미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구강 항균 기능성을 지닌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한 정상적인 면역 기능, 구강 항균 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의 특허받은 구강 건강 포뮬러도 적용돼 어떤 상황에서든 상쾌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뇌세포 구성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과 비타민E를 함유한 호두 바나나맛의 인지력 개선 및 항산화 기능성 제품 반짝반짝 브레인 부스터까지 총 3종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선보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어반버스터즈는 정신 없이 바쁜 일상에서 덜컥 마주하게 되는 고객들의 건강 고민을 생활밀착형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기획했다"며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순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셀프케어’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