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칠성사이다가 제로 칼로리에 청량한 라임향을 더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천연 라임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상쾌한 제로의 특징을 살린 새로운 칠성사이다 제로를 선보이고자 소비자 선호도 조사를 바탕으로 상쾌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라임 맛을 선택했다.
롯데칠성음료가 천연 라임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을 출시한다.(사진=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은 기존 칠성사이다 제로에 천연 라임향을 추가해 라임 특유의 상쾌함을 처음부터 끝까지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제로 칼로리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기존 제품과 동일한 탄산감을 적용해 깔끔하고 짜릿한 청량함은 그대로 제공한다.
제품 패키지는 칠성사이다 고유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라벨 중앙에 연두색 컬러의 별 엠블럼과 라임 이미지를 담았다. 제로 라임이라는 제품 네이밍을 통해 라임향과 시원하고 청량한 제품 속성을 소비자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355ml 캔과 50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된다.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의 확산으로 다양한 제로 탄산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칠성사이다 제로 라임을 출시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 샘플링, 소비자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