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이 NH멤버스 앱의 모든 서비스를 범농협 계열사 11개 앱에서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농협은행은 ‘NH포인트 페이지’서비스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이 ‘NH포인트 페이지’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NH농협은행)

NH포인트 페이지는 고객이 보유한 NH포인트를 한눈에 확인하고 계좌이체 충전·캐시백·바로쓰기·리워드몰 등 NH멤버스의 핵심 서비스를 통합 제공한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NH멤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앱은?’이벤트를 진행한다. 범농협 계열사 앱(NH올원뱅크, 콕뱅크, NH pay, NH농협생명, NH농협손해보험, N2, 나무증권, NH농협캐피탈, NH FIC Bank, 하나로마트앱, 농협몰)의 NH포인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만1111명을 추첨해 ▲LG트롬워시타워(1명) ▲닌텐도스위치2(10명) ▲배스킨라빈스 골라먹는27큐브(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 ▲NH포인트 2000P(1만명)를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범농협 앱 어디서나 NH포인트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통합페이지를 구축했다”며 “고객이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연계를 지속 확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