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젝시믹스 RX 티셔츠를 착용한 핑크러너들이 잠수교를 가득 메웠다.
젝시믹스는 잠수교 10K 나이트런에 애슬레저 단독 오피셜 스폰서로 참여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젝시믹스가 잠수교 10K 나이트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사진=젝시미스)
지난 21일 진행된 잠수교 10K 나이트런은 서울 도심 야경을 배경으로 잠수교와 반포한강공원 일대 10km를 달리는 야간 러닝 페스티벌이다.
젝시믹스는 이번 페스티벌에 참여한 약 5000명의 글로벌 러너들에게 RX 기능성 티셔츠를 제공해 제품의 착용감과 기능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체험 부스에서는 러닝 컬렉션 RX와 신제품 러닝화 맥시 러너 2.0을 오프라인에서 처음 공개했다.
맥시 러너 2.0을 신고 트레드밀런을 뛰어보며 착화감과 기능성을 직접 테스트하고 경험할 수 있어 러너 친화 부스로 주목받으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또한 현장에서는 RX 하이넥 벨티드 베스트, RX 맨즈 올오버 리플렉티브 투인원 쇼츠 대표 러닝웨어를 비롯해 백팩, 헤어밴드 등 각종 용품을 함께 선보였다. 많은 참가자들이 착용해 보며 호평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유명 글로벌 브랜드 샥즈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컬래버 공간과 핀볼 게임, 포토존, 타투 스티커 등 색다른 이벤트도 마련해 참여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이트런에 참가한 한 30대 참여자는 “러너라면 대표 시티런 코스 중 하나인 잠수교를 달리는 것이 하나의 로망인데 이번 나이트런을 통해 실현할 수 있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특히 젝시믹스 티셔츠 덕분에 더욱 쾌적하고 가볍게 달릴 수 있어 더 즐거웠다”고 전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많은 러너들을 만나 RX 컬렉션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뜻깊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젝시믹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의 우수성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에도 전개할 예정이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