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젝시믹스가 대만서 짐웨어 경쟁력 알리기에 나선다.
젝시믹스는 2025 NGP 대만 보디빌딩 파이널 그랑프리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젝시믹스가 2025 NGP 대만 보디빌딩 파이널 그랑프리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사진=젝시믹스)
지난 4월 타이베이 송산 문화창조단지에서 진행된 아시안 내추럴 보디빌딩 신인·아마추어 대회에 이어 이번에도 공식 후원사로 함께 했다.
NGP는 대만에서 개최하는 내추럴 보디빌딩 대회다. 모든 참가자는 WADA(세계반도핑기구) 기준의 검사를 거치며 위반 시에는 영구 출전 금지 등 강력한 제재가 적용되는 등 공정성과 투명성으로 유명하다.
한국의 에이펙스코리아, 일본의 나바재팬 등의 대회와 아시아 내추럴 보디빌딩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등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고 대만 선수들의 글로벌 대회 진출을 서포트하고 있다.
대회는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젝시믹스 3호 매장이 위치한 신광 미츠코시 백화점 A11의 복합문화공간 Legacy Max에서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1500여 명의 관람객들과 선수들이 참여했다.
젝시믹스는 참가자 및 수상자들에 대한 의류 협찬과 부상 외에도 백화점 인근 광장에 마련된 체험 및 판매부스를 운영해 본식 시작 전부터 현지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 날 대회에서는 젝시믹스 대만 모델로 활동중인 인플루언서 알버트 L(임위홍)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스포츠 모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젝시믹스의 신규 하이엔드 레깅스 라인인 어나더라벨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젝시믹스는 매년 다양한 고객 참여형 마케팅을 진행하며 대만 현지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법인을 설립한 2023년부터는 현지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스포츠 대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면서 체험부스 운영 등을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증대에 적극 힘썼다.
올해는 대회 공식 후원사들 간의 협업도 활성화될 예정이다. 현지 프로틴 브랜드인 ROYALPRO와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외에 추후 홍콩 1위 헬스 체인 24/7 피트니스 등과도 협업을 준비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대만에서 요가와 필라테스 외에도 짐 웨어에서의 독보적인 성장률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만 내에서의 입지를 넓히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