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로그라이크 액션 기대작을 선보인다.

스마일게이트는 ‘네온 어비스2’의 스팀에 얼리 액세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의 신작 ‘네온 어비스2’ (이미지=스마일게이트)

‘네온 어비스2’는 전작보다 더욱 확장된 로그라이크 슈팅 액션을 선보인다. 사이버펑크 세계관을 배경으로 폭발적인 런앤건 전투와 무한한 아이템 조합을 결합해 매번 새로운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전작 ‘네온 어비스’는 스팀에서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고 글로벌 누적 100만장 이상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후속작은 전작과 달리 최대 4인이 함께 협동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드를 새롭게 도입했다.

게임 내에는 30여종 이상의 무기와 아이템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이용자는 이를 자유롭게 조합해 자신만의 빌드를 완성하고 독창적인 시너지와 콤보를 만들어낼 수 있다. 무작위로 생성되는 던전 구조와 전략적인 보스전은 한층 더 깊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네온 어비스2’에는 전작에서는 제공되지 않았던 한국어 정식 지원이 새롭게 추가된다. 스마일게이트는 한국 공동 퍼블리싱 파트너로서 현지 마케팅 캠페인을 주도하고 한글화 품질 개선 작업에도 적극 참여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얼리 액세스 출시를 맞아 스팀에서 2주간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 팬들을 위해 기대평 및 응원 댓글 이벤트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