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새 슬로건으로 '딜리셔스 아이디어'를 내걸었다. [자료=이마트24]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이마트24가 새 슬로건을 내걸고 ‘맛’ 경쟁력 강화에 힘을 쏟는다.
이마트24는 ‘딜리셔스 아이디어’라는 슬로건을 새로 공개해 이마트 24 구성원 모두가 맛있는 상품과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실행해 나가겠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24는 그동안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편의점’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차별화된 편의점 이미지를 구축하며 인지도와 신뢰도를 쌓았다. 이에 보다 구체적이고 가시화된 전략이 담긴 슬로건을 새로 제시해 트렌드를 선도하고 맛있는 먹거리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경쟁력을 더욱 높이는데 힘을 쏟는다는 계획이다.
딜리셔스 아이디어라는 슬로건을 실천하기 위해 이마트24는 ‘딜리셔스 랩’을 신설했다. 상품의 맛을 업그레이드하고 트렌드에 보다 빠르고 기민하게 반응해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상품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소다.
올해 하반기 신설된 딜리셔스 랩은 호텔 쉐프·파티셰 등 전문인력을 영입해 상품개발자가 기획한 상품의 맛을 업그레이드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이마트24는 딜리셔스 랩을 통해 도시락·김밥·샌드위치 등 Fresh Food(FF)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김장욱 이마트24 대표이사는 "2017년 이마트24로 리브랜딩 후 현재까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편의점' 슬로건을 내걸고 일상의 일부가 된 편의점에서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안함으로써 고객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선도해 왔다"며 "지금까지의 성과를 토대로 보다 구체적인 상품개발 및 구성원의 실행 전략을 담은 새 슬로건 ‘딜리셔스 아이디어’를 내재화 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