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와 야놀자가 손잡고 여름 휴가철 여행을 테마로 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인다. [자료=플로]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함께 여름 느낌이 가득한 여행 테마의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플로는 오는 31일까지 플레이리스트 청취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야놀자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 계획이다.
플로는 이용자의 다양한 음악 취향을 반영하고 여행이 어려워진 코로나19 시국에 이용자가 직접 여행하는 기분이 들도록 섬세한 공간·상황의 감성을 담은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들을 꾸준히 선보였다.
지난 6월에 무신사테라스, 제비다방, 한권의 서점 등과 손잡고 각 공간의 감성을 담은 브랜디드 플레이리스트와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소개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플로는 이번에 야놀자와 협업하면서 폭발하는 여름감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야놀자 플레이리스트로 그 여름을 틀어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플로는 이용자들이 여름 여행과 관련된 주제를 선정하고 '와인 파티에 곁들이는 호텔 라운지 음악', '이국적인 풀빌라 휴가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기차 여행 갈 때 챙기는 추억 소환 BGM', '그윽한 분위기의 불멍 캠핑을 원한다면', '푸른 제주의 느낌을 더한 드라이브 송' 등의 다양한 테마에 맞는 곡으로 구성된 플레이리스트를 즐길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플로에서 '야놀자 플레이리스트 듣기'를 클릭한 후 음악을 감상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 위시템인 리모와 클래식 캐리어(2명), 1만 원 상당의 야놀자 상품권(3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20일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또 아직 플로를 접해보지 못한 신규 가입자들은 무제한 듣기 2개월 100원 이벤트도 이용해 볼만 하다.
이새롬 플로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코로나19로 여름 휴가를 마음껏 즐기기 힘들지만 플로와 함께 여행가는 기분을 느껴보실 수 있도록 야놀자와 손잡고 다양한 여행 테마의 콜라보 플레이리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더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이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공략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