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플로에서 들어봐' 프로모션 페이지 [자료=플로]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음악플랫폼 플로(FLO)가 AI 추천기술을 더한 참여형 플레이리스트를 오픈한다.

플로 관계자는 "사용자가 크리에이터가 돼 자신의 취향을 담은 휴먼터치 테마리스트에 AI 추천 기술을 더한 '크리에이터 테마리스트'를 새롭게 오픈했다"며 "이를 기념해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제작한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하고 마음에 드는 플레이리스트를 SNS에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플로에서 들어봐' 프로모션을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플로는 크리에이터 테마리스트 오픈을 기념해 ▲2PM 준호 ▲마마무 화사 ▲백예린 ▲테이 ▲DAY6 (Even of Day) ▲치즈 ▲SF9 휘영 ▲둘째이모 김다비 ▲재재 ▲땡깡 ▲과나 ▲조매력 등 탄탄한 팬덤을 확보하고 있는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 실제 플로 유저들이 직접 만든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또 지난 달 모집한 플로 크리에이터 선발대의 우수 테마리스트들도 19일부터 메인에 전시할 예정이다

공개될 플레이리스트는 ‘준호 집에서 듣는 플레이리스트’, ‘화사와 함께 즐기는 나른한 여름 플리’, 재재의 ‘회사에서 살짝 신나고 싶을 때 듣는 K-수록곡’ 등이다.

플로는 앞으로도 새로운 아티스트 및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욱 다양한 테마리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플로는 친구와 함께 듣는 즐거움과 선물을 2배로 누릴 수 있는 ‘플로에서 들어봐’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

'플로에서 들어봐' 참여 방법은 플로 앱 프로모션 페이지 내의 플레이리스트를 자신의 인스타그램, 혹은 트위터에 필수 해시태그(#플로에서_들어봐)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새롬 플로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반전 취향을 가진 아티스트, 인플루언서부터 숨겨진 선곡 장인까지 크리에이터 테마리스트를 통해 새로운 내 취향의 음악을 발견하고, 음악 큐레이션을 통해 직접 크리에이터가 되어 보는 경험도 해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