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 한국타이어가 TBX 멤버십 론칭 6주년을 맞아 트럭·버스 고객을 겨냥한 할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한국타이어는 트럭 버스용 타이어 전문 매장 TBX에서 TBX 멤버십 론칭 6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는 트럭 버스용 타이어 전문 매장 TBX에서 TBX 멤버십 론칭 6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TBX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이 트럭 버스용 타이어 2개 이상을 구매하면 최대 3만 원 상당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스마트플렉스를 포함한 트럭 버스용 타이어 6종이다.
스마트플렉스는 한국타이어의 최첨단 트럭 버스용 타이어 기술 스마텍을 적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스마텍은 안전성과 마일리지 칩앤컷 방지 재생 성능 제동력 등 다섯 가지 핵심 요소를 강화해 전체 성능을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프로모션 세부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TBX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 교체용 트럭 버스용 타이어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2020년 선보인 TBX 멤버십 앱으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포인트 적립과 무상보증 등 통합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