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늦여름에도 더위가 지속되면서 여름옷 장만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88% 할인 판매하는 SPA 브랜드 파이널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겨울 아우터 등 역시즌 특가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88% 할인 판매하는 SPA 브랜드 파이널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G마켓)

▲탑텐 ▲에잇세컨즈 ▲스파오 ▲로엠 ▲미쏘 ▲마인드브릿지 ▲지오다노 등 7개 대표 SPA 브랜드가 참여한다. 캐주얼의류부터, 여성의류, 남성의류까지 올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아이템을 파격 할인가에 제안한다.

시즌오프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상품에 따라 최대 16% 할인되는 SPA 브랜드 할인쿠폰으로 G마켓과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날짜별로 오늘의 브랜드를 선정해 대표 특가상품도 공개한다. 20일은 미쏘 편으로 플리스 미니스커트를 88% 할인 판매하고 미쏘 클리어런스 세일 상품 등 추천상품을 공개한다.

21일 마인드브릿지 편에서는 두굿 소로나 카라티셔츠를 제안한다. 이후에도 각 브랜드별 추천 특가상품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역시즌 특가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에잇세컨즈의 하이넥 숏 다운 점퍼, 심리스 후드 패딩 점퍼, 심리스 웰론 하이넥 점퍼 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좋은 품질과 합리적 가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파 브랜드 제품을 엄선해 파격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폭염과 늦더위로 여름 옷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만큼, 만족도 높은 쇼핑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